한국한의약진흥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0
한국한의약진흥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 전달
한국한의약진흥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 전달

한국한의약진흥원은 5월 7일 오전 9시 30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감염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는 국민들에게 존경과 고마움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 통해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 전달

이번 ‘덕분에 챌린지’ 행사는 통일부 산하 공공기관인 남북교류협력지원협회로부터 다음 참여 기관으로 지목을 받아 이루어졌으며, 한국한의약진흥원은 경산 본원, 서울 정책본부와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사업단, 전남 한약자원개발본부와 GLP 센터, 대구 GMP 센터, 품질인증센터 등 각 지역에서 임직원 170여 명이 동시에 참여했다.

이응세 원장은 “코로나19에 맞서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한국한의약진흥원 또한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한의약 산업 진흥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 환자 진료와 치료에 힘쓰는 의료인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존경·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이나 영상을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에 게재하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 태그를 함께 올리는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면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여 캠페인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한의약진흥원은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참여 기관으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제천시, 장흥군을 지명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