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하니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톡톡하니(대표 김보민)은 안정적인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톡톡하니 홈페이지 (https://talktalkhani.net)를 전면 리뉴얼하고 서버 이전을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어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용자가 조회한 게시글을 기반으로 이용자가 흥미를 가질만한 관련 게시글을 추천해준다.

또 톡톡하니 홈페이지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사이트이다. 반응형 웹사이트는 디스플레이 크기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웹페이지로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체 메뉴 구성은 △뉴스 △오피니언 △헬스톡톡 △스포츠톡톡 △한의대 등 기존과 같은 5개 카테고리로 나누어지며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한의대’에서는 에디터들이 직접 조사한 전국 한의과대학 입시정보를 공유하고, 실제 한의대 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소개한다.

○ 한의대 바로가기 (https://talktalkhani.net/hanidae)

톡톡하니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서버 이전은 보다 안정적인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운영을 위하여 이루어졌다”며 “리뉴얼 이후에도 한의계 소식을 재밌고 빠르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